[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클리오가 혁신적인 제품력을 담은 가을·겨울 신상 쿠션 2종을 출시하며 모델 크리스탈과 김우석의 화보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뛰어난 밀착력으로 마스크 묻어남이 적은 '킬커버 픽서 쿠션'과 시카 성분으로 피부가 편안한 '킬커버 시카 세럼 쿠션'이다.
모델 크리스탈의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한 제품은 클리오 '킬커버 픽서 쿠션'으로,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는 듀얼 필름 포머와 세범 컷 파우더가 마스크 묻어남 최소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얇게 밀착돼 무너짐과 찍힘이 적으며 수분·오일 성분으로 이중 커버되어 별도의 픽서 사용 없이도 오랫동안 메이크업 지속이 가능하다.
청량함을 더한 모델 김우석 피부는 '킬커버 시카 세럼 쿠션'이 완성했다.
시카&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수분커버를 돕는 해당 제품은, 촉촉한 수분 세럼이 주름과 모공 사이사이 굴곡을 가볍게 메워주어 오래도록 수분감 넘치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적용된 7각 모양의 내장 퍼프로 콧망울·눈 밑 주름 등 좁고 섬세한 부위까지 더욱 빈틈없는 밀착을 도와줘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크리스탈과 김우석이 사용한 해당 제품은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클럽 클리오 온라인몰에서 3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프리즘에어 섀도우(1개)가 랜덤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