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최근 '키스' 언제 했냐는 질문에 "어제 했쥬~"라고 당당히 밝힌 백종원

인사이트MBC '백파더 확장판'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요리연구가 겸 방송인 백종원이 최근 키스에 대해 솔직하게 밝히며 '사랑꾼' 면모를 보여줬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백파더 확장판'에서는 코너 속의 작은 코너로 개그맨 양세형이 진행하는 '양세형의 빵터뷰'가 그려졌다.


백종원은 '백파더 확장판' 촬영인 줄 알고 스튜디오에 방문했으나 양세형의 갑작스러운 인터뷰에 당황하면서 자리에 착석했다.


백종원이 당황스러워할 틈도 없이 제작진은 큰 환호성과 박수로 주위를 환기시켰고, 양세형은 백종원에게 "가장 최근 키스는 언제였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백파더 확장판'


그러자 백종원은 "뭔 소리 하는거여"라고 당황한듯하면서도 "어제 했지. 어제 저녁에"라고 쿨하게 대답해 양세형을 놀라게 만들었다.


곧바로 양세형은 백종원의 솔직한 대답에 "키스는 얼마나 하셨죠?"라고 다시 물었다.


양세형의 짓궂은 질문에 백종원은 너털웃음을 터트리며 테이블 위에 놓여있던 식빵 봉지를 휘둘러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날 '양세형의 빵터뷰' 속 백종원과 양세형, 제작진의 절묘한 '합'은 '꿀잼' 지수를 수직 상승시켰다.


한편 백종원은 지난 2013년 배우 소유진과 결혼해 슬하에 자녀 3명을 두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백파더 확장판'


인사이트Instagram 'yujin_so'


※ 관련 영상은 1분 51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백파더 확장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