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월)

넷플릭스 작품 찍다 눈맞아 실제 사귀게 된 주인공 커플 4쌍

인사이트YouTube 'Netflix Korea'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드라마나 영화를 볼 때 "실제로 사귀는 거 아닌가?" 하는 의심이 될 정도로 엄청난 케미를 보여주는 커플들이 많다.


몇몇 배우들은 인터뷰를 통해 연기할 때만큼은 푹 빠져서 몰입하기 때문에 작품을 촬영하면서 상대 배우에게 호감을 느낀 적이 있다고 밝혀 많은 팬의 호기심을 자아내기도 한다.


실제로 서로 사랑에 빠져 결혼까지 골인한 커플들도 많이 볼 수 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작품을 찍다 진짜 눈이 맞아 사귀게 된 스타 커플들이 늘고 있어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금부터 넷플릭스 작품에서 연기하다가 실제로 인연으로까지 이어진 커플들을 소개해보겠다.


이들 중 여전히 사귀고 있는 커플도 있지만, 현재는 결별한 커플들도 포함돼 있다.


1. '키싱부스' 조이킹 & 제이콥 엘로디


인사이트Instagram 'joeyking'


지금 가장 핫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을 꼽으라면 아마 '키싱부스'를 떠올릴 것이다.


지난 2018년 처음 공개돼 전 세계 하이틴 로맨스 마니아들을 열광하게 한 '키싱부스'는 얼마 전 시즌 2가 공개돼 전작보다 더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작품에서 커플로 등장하는 조이킹과 제이콥 엘로디는 실제로 작품을 촬영하다 눈이 맞아 실제 커플이 됐다.


이들 커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함께 찍은 사진들을 공유하면서 당당히 공개 커플을 선언해 많은 '키싱 부스' 팬들을 환호케 했다.


그러나 현재는 이 둘은 헤어진 상태이다. 더욱더 놀라운 것은 헤어진 상태에서 속편 촬영에 들어갔다는 점이다.


많은 팬은 역시 할리우드의 쿨함을 다르다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2. '엘리트들' ,'종이의 집' 하이메 로렌테 & 마리아 페드리자


인사이트Instagram 'mariapedraza_'


'엘리트들'과 '종이의 집'은 전 세계뿐만 아니라 한국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페인 드라마이다.


이 두드라마에 동시에 출연했다 실제로 커플이 된 배우들이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하이메 로렌테와 마리아 페드리자이다.


이들은 '종이의 집'에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나가며 또 다른 작품인 '엘리트'들에도 함께 출연하고 있다.


지난 2018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온 이들 커플은 애정 가득한 여전히 럽스타그램을 공유하며 팬들의 부러움을 독차지하고 있다.


3. '더 킹: 헨리5세' 티모시 샬리메 & 릴리 로즈 뎁


인사이트Celeb-ccentrall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전 세계 많은 여성 팬들을 설레게 한 티모샤 샬레메 역시 넷플릭스 작품을 촬영하면서 사랑을 찾았었다.


'더 킹: 헨리5세'에서 헨리 5세를 연기한 그는 극 중 프랑스 공주역으로 출연한 릴리 로즈 뎁과 사랑에 빠져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공개 연애를 시작했었다.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스타들의 만남이라 전 세계 많은 팬의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었다.


이런 관심이 부담스러웠던 탓일까 봐 이들의 관계는 1년 반을 끝으로 종지부를 찍었다.


4.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코너 스윈들스와 에이미 루 우드


인사이트Netfilx


조용한 너드가 학교 친구들의 성 상담을 해준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전 세계 넷플릭스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에도 커플 연기를 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배우들이 있다.


바로 사고뭉치 일진 애덤을 연기했던 코너 스윈들스아 교내 최고의 핵인싸녀 에이미를 연기했던 에이미 루 우드이다.


드라마에서는 말 못 할 이유로 에이미가 애덤을 뻥 차면서 1회에서 남남이 됐지만, 현실에서는 꿀 떨어지는 연애를 하며 부러움을 자아내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