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송지효에 '깜짝 선물' 받고 감동해 과일 바구니 보내더니 '운동화'까지 선물한 솔라

인사이트Instagram 'my_songjihyo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오고 가는 선물에 연예계 새로운 의자매 관계가 싹텄다. 


지난 9일 송지효는 개인 SNS를 통해 마마무 솔라로부터 받은 신발 선물을 공개했다.


밝은 미소와 함께 검은색 운동화를 들고 인증샷을 찍은 송지효는 "해준 것도 별로 없었는데. 고맙고 또 고마워"라면서 선물을 준 솔라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솔라의 트레이드 마크인 '솔라시도 포즈'를 따라한 모습이 송지효의 기쁜 마음을 짐작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y_songjihyo


앞서 받은 송지효의 선물에 감동한 솔라가 운동화를 선물하며 곧장 보답에 나선 것이다.


솔라가 답례품으로 운동화를 선택한 것은 '런닝맨' 촬영으로 활동량이 많은 송지효의 생활 패턴을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 2일 SBS '런닝맨' 방송 당시 송지효는 게스트로 출연한 솔라와 함께 짝을 이뤄 '여동생은 못 말려' 레이스를 펼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y_songjihyo


당시 최종 우승의 기쁨을 누렸지만 송지효는 간발의 차이로 솔라가 개인 상품을 타지 못한 것이 마음에 걸렸다.


이에 그는 방송 이후 당시 경품이었던 사운드바를 사비로 구입해 솔라에게 선물하면서 훈훈함을 자아냈다.


송지효의 깜짝 선물에 감동한 솔라는 '런닝맨' 제작진에게 과일 바구니를 선물로 보내기도 했다. 


속 깊은 송지효의 선물을 계기로 '의 좋은 자매' 분위기를 뽐내는 두 사람의 미담에 누리꾼은 "너무 보기 좋다", "보는 내가 다 설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인사이트YouTube '솔라시도 solarsido'


인사이트Instagram 'mamamoo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