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이소이의 시카고가 브랜드 베스트 셀러 시카앰플의 패드 버전인 '시카술톤패드'를 올리브영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시카고는 시카술톤패드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해당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뿐 아니라, 동일 기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시카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시카술톤패드 2매 체험분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시카고는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와 자연유래 화장품 33년의 노하우를 가진 독일의 바일란트 연구소장이 함께 탄생시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고 독자적 특허성분 시카고 컴플렉스가 민감해진 피부 케어를 돕는 제품들로 구성돼있다.
시카술톤패드는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시카앰플의 효과를 그대로 담아낸 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의 빠른 진정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미백기능성 제품이다.
얇고 부드러운 거즈면으로 밀착력을 높였으며, 미니팩 형태로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시카술톤패드를 비롯한 시카고 제품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