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AHC는 마스크 착용 장기화와 긴 장마가 계속되며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위해 피부 탄력과 밀도에 효과적인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으로 피부의 탄력과 밀도를 동시에 끌어올려주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다.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비타민, 단백질까지 함유돼 있어 피부를 더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아이크림 입자를 모공 크기의 1/400로 쪼개어 고영양 크림임에도 뛰어난 피부 흡수력을 자랑하고, 자고 일어난 후의 베개 자국 개선부터 항산화, 탄력, 주름개선 등 총 60가지의 테스트를 거쳐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받은 제품인만큼 집에서도 에스테틱에 간 듯 탄력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그 밖에 '집콕족'이 피부 홈케어를 원한다면 러쉬의 배쓰밤 '탱그리'나 더바디샵 '스파 오브 더 월드 프렌치 그레이프 씨드 바디 스크럽'도 함께 제안한다고 전했다.
'탱그리'ㄴ느 유칼립투스의 상쾌한 향기가 푸른 물 속에서 하얀 회오리로 피어오르면서 상큼한 레몬 향기가 퍼지고, 라벤더 오일과 레몬 머틀잎 오일 등 에센셜 오일이 더해져 피로 해소와 기분 전환에 제격이다.
더바디샵 '스파 오브 더 월드 프렌치 그레이프 씨드 바디 스크럽'은 포도씨 가루와 설탕이 각질을 제거해 피부에 활력을 주는 깨끗하고 상쾌한 스크럽 제품이다. 샤워 후 젖은 상태에서 전신을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물로 씻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