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신는 순간 '키 3cm' 늘려 비율甲 만들어주는 '쪼꼬미들 필수템' 핑크 스니커즈

인사이트Instagram 'ilovelookin'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에 신기만 하면 키가 3cm 이상 커져 비율 천재가 될 수 있는 신발이 있어 많은 키작러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룩인(Look in)은 신기만 해도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린넨 소재의 슈즈를 소개했다.


밝고 은은한 컬러감과 프레쉬한 느낌을 주는 이 신발의 최고의 장점은 높은 굽 때문에 신기만 해도 키가 3cm는 커 보인다는 점이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룩인(Look in)은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엑셀시오르의 '볼트 로우 린넨' 시리즈의 슈즈들을 소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lovelookin'


엑셀시오르의 '볼트 로우 린넨' 시리즈는 지난 2019년 S/S 시즌에 처음 출시돼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볼르 린넨'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번 '볼트 로우 린넨' 시리즈는 데일리룩에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딥 그린, 베이지 컬러 외에도 핑크, 옐로우 등 밝은 컬러등이 추가돼 봄 여름 시즌 좀 더 화사한 느낌을 내고 싶을 때 신기 좋은 신발이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어떤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 스타일링 포인트와 트렌디함까지 겸비했다는 점이 많은 패션 피플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시즌감이 돋보이는 린넨 소재는 통기성은 물론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인해 무더운 여름 오래 신고 있어도 발이 편안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lovelookin'


두껍고 굴곡진 주름이 가득한 슈즈의 굽 부분은 은은한 컬러와 린넨 소재로 인해 트렌디함 느낄 수 있는 상단 부분과 달리 거친 느낌을 준다.


이 두꺼운 굽 때문에 신기만 해도 다리가 길어보이고 키가 3cm 이상 커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올여름 다리가 길어보이면서도 청량한 느낌을 주는 슈즈를 찾고 있다면 엑셀시오르의 '볼트 로우 린넨'을 신어보는걸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ilovelookin'


인사이트Instagram 'excelsior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