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끌레드벨이 브랜드 전속 모델 조승연(우즈)의 세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을 오는 12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완판 신화를 보여준 시즌 첫번째와 두번째에 이어 노폐물 제거와 보습, 진정에 탁월한 기초 제품으로 구성된 시즌3 'CSY 에디션 SOS 진정 라인'은 12일 오전 10시부터 끌레드벨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CSY 에디션 기초 라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이미지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오픈된다.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 패키지는 신제품 '아쿠아 파워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로 구성됐다. 한정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포토카드 2종이 포함된다.
단 3,5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의 '아쿠아 파워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마스크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잦은 트러블로 피부 진정이 필요할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모링가 추출물과 풍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 피부 수분은 지키면서 노폐물만 클렌징한다.
끌레드벨 관계자는 "CSY 에디션 시즌 1은 오픈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고, 시즌 2는 뜨거운 관심으로 오픈 초반에 서버가 다운되는 등의 웃지 못할 에피소드들이 있었다"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시즌 3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끌레드벨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킨 케어 패키지로 더 많은 층이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앨범 활동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조승연(우즈)의 이미지를 상큼한 주황색 패키지로 담아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의 소장가치를 높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