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세젤귀 '스폰지밥·뚱이' 모두 만날 수 있는 덕후들의 성지 '스폰지밥 전시회'

인사이트Instagram 'sssssguk'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비키니 시티로 널 초대할게!"


스폰지밥과 친구들의 초대에 응할 준비가 됐는가. 그렇다면 서둘러 비키니 시티로 떠나도록 하자.


지금 서울 용산구 대원뮤지엄에서는 '스폰지밥 : 행복을 찾아서' 전시회가 한창 진행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ssssguk'


인사이트Instagram 'jjiiin_e'


스폰지밥 전시회는 주인공 스폰지밥은 물론 뚱이, 징징이 등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는 이색 전시회다.


전시장에 들어서면 스폰지밥이 만드는 비눗방울을 시작으로 비키니 시티행 잠수함 버스, 파인애플 하우스, 비키니 시티 전경, 집게리아 등 총 12개의 테마존이 펼쳐진다.


테마존 하나하나가 모두 애니메이션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해 실제 비키니 시티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소라 전화기와 핑핑이, 옷장과 해파리 그물망까지 어느 하나 시선을 끌지 않는 것이 없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인사이트Instagram '2qodnsla'


인사이트Instagram 'da_jung_01'


구경이 끝나고 나면 다양한 굿즈와 디저트가 당신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봉제 인형과 키링, 스티커와 같은 굿즈뿐만 아니라 케이크, 달고나, 햄버거 등 보는 재미 및 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어 그야말로 역대급 전시회라는 평을 받는다.


덕후들이라면 무조건 가야 할 스폰지밥 전시회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개구쟁이 스폰지밥과 친구들이 당신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으니 꼭 한 번 가보기 바란다.


인사이트Instagram '100jiyeon'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imjeahuman_'


인사이트Instagram 'nniley_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