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휠라는 2020 겨울 다운재킷 선판매를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휠라는 물론 휠라 키즈의 신상 다운재킷을 일찌감치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휠라는 베스트셀러인 '에이스 롱다운'을 포함, 올겨울 새롭게 선보이는 '팝콘 중다운', '아크로 리버시블 다운', '뉴라이트2.0 롱다운'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휠라 맨투맨 또는 후드 티셔츠, 트랙탑과 트랙팬츠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겨울 휠라가 선보이는 대표 신상 다운재킷인 '아크로 리버시블 다운'은 겉면과 안쪽 면 색상과 디자인을 달리해 기분 따라, 옷차림에 따라 바꿔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휠라 헤리티지 DNA가 반영된 3단 컬러 블록(다크레드, 스킨핑크)의 코튼 소재 겉감과 달리, 안쪽 면은 단일 색상으로 구성해 심플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덕다운 충전재에 밑단 조임끈을 부착, 외부에서 스며드는 찬바람을 막아줘 한겨울 추위에도 거뜬하다.
'팝콘 중다운' 역시 독특한 소재 구성으로 선출시부터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품절대란을 일으킨 휠라 팝콘 보아재킷의 보글한 소재를 다운재킷 가슴부분에 적용해 보아와 다운의 만남을 이뤘다.
목둘레 안쪽에도 보아 소재를 덧입혀 따뜻함을 배가했으며, 소매 역시 이너 커프스 형태로 추위를 완벽 차단했다.
엉덩이 중간 길이로 활동성과 보온성을 모두 챙긴 '뉴에이스 중힙다운'부터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무광 경량소재의 '뉴라이트2.0 롱다운', 지난해 김유정 다운이라 불리며 인기를 모았던 무릎 아래 길이의 '에이스 롱다운'까지 취향에 따라 필요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휠라 키즈도 2020 신상 다운재킷 선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 제공에 나섰다. 이벤트 기간 내 휠라 키즈 다운재킷을 구매하면 휠라 리니어 로고가 돋보이는 ‘코트 백팩’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다가올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한편, 이보다 앞선 신학기 가방까지 준비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이번 시즌 휠라 키즈 대표 다운재킷인 '아크로 숏다운'은 휠라 헤리티지 무드가 반영된 3단 컬러 블록 디자인에 양면으로 입을 수 있다. 성인용 휠라 '아크로 리버시블 다운'과 함께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양면 착용으로 활용도를 높인 데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에 덕다운 충전재로 우수한 보온성을 갖췄다.
휠라 키즈 '테이피 중다운'은 휠라 시그니처 소매 배색으로 스타일리시한 키즈 윈터룩을 완성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이밖에도 컬러 배색 디자인으로 유니크함을 강조한 '블록 중다운'은 안감 내부에 네임택을 부착해 분실을 미연에 방지한다.
휠라 키즈는 다운재킷 외 신상 보아재킷도 선판매 중이다. 오는 9일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팔레트 보아플리스', '팝콘보아재킷'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휠라 키즈 반팔 티셔츠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