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4일(토)

지방시 뷰티, 활기차고 당당한 여성의 매력을 담은 향수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지방시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지방시가 활기차고 열정적인 여성의 에너지를 담은 향수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은 생동감 넘치고 활기찬 여성의 매력, 젊음이 넘치는 에너지를 향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지방시 뷰티는 이레지스터블의 뮤즈인 영국 모델 프란 서머즈와 함께한 광고 비주얼 및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으며,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소중한 순간들을 맘껏 즐기는 행복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서 웃고 춤추는 프란 서머즈의 모습은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이 상징하는 자유로운 여성상을 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지방시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은 달콤하고 프레시한 페어와 히비스커스의 조합으로 시작해 감미롭고 관능적인 장미 향으로 이어진다. 부드러운 머스크와 버지니아 시더우드가 더해져 생동감 넘치는 플로럴 우디 향을 완성한다.


지방시의 시그니처 프리즘 디자인을 재해석한 향수 보틀은 미니멀한 스퀘어 실루엣과 센슈얼한 라운드 앵글의 조화로 활기차고 우아한 여성을 떠올리게 한다. 투명하게 조각된 보틀이 핑크 골드 컬러의 빛을 담아내고, 꾸뛰르의 매력을 담은 핑크 리본이 더해져 꾸뛰르 향수의 정수를 보여준다.


지방시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은 35ml, 50ml, 8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