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바이오더마가 올리브영과 함께 여름철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위한 세비엄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피지 조절 및 수분 충전 효과로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기초 셋팅 토너 '세비엄 로션'을 31% 파격 할인가 19,900원에 선보인다.
피지 조절 수분 젤 클렌저 '세비엄 젤 무쌍 500ml', 올리브영 1등 클렌저 '세비엄 H2O 500ml 1+1 기획'과 트러블 진정 민감 수분 크림 '세비엄 센서티브+클렌저 기획'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더마의 세비엄 라인은 플루이드액티브 독자 특허 포뮬러를 적용해 모공 속 굳은 피지를 녹여 밖으로 배출하고, 피지 분비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탁월한 피지, 유분 조절 효과로 피부를 한층 산뜻하게 가꿔주어 수분 부족 지성 피부와 지성 피부 타입에 사용하기 적합한 기초 케어 라인이다.
한편,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고온다습한 여름철에는 기초 단계부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어야 베이스 메이크업도 무너짐 없이 오래 유지된다"며, "피지 조절 및 수분 충전 효과를 겸비한 세비엄 기초 케어 제품의 시원한 할인 혜택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산뜻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