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색조 장인 3CE가 여름 햇살에 영롱하게 반짝이는 신상을 선보였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3CE의 '클리어 레이어 에디션' 메이크업 제품 사진이 속속 올라오며 코덕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누리꾼들의 공개한 사진 속 제품들은 모두 깨끗한 투명 케이스로 눈길을 끈다.
맑고 순수한 투명한 케이스는 특유의 깔끔함으로 색조 제품들의 화려한 색을 더욱 선명하게 드러내 제품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클리어 레이어 에디션은 파우치 2가지, 매트 립스틱 10가지, 섀도 팔레트 2가지, 블러셔 3가지, 쉬머 픽서로 구성됐다.
먼저 파우치는 사랑스러운 코랄 핑크 컬러 면과 투명한 면의 조합으로 안에 어떤 제품이 들어있는지 한눈에 들어와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래쪽으로 갈수록 폭이 넓어지는 '트라이앵글 파우치'와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플랫 파우치'로 출시됐다.
그런가 하면 소프트 매트 립스틱은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에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묵직한 빈티지 오렌지 '오버 잇', 따뜻하고 포근한 오렌지 톤 베이지 컬러의 '워밍 웨어', 깊이 있는 플럼 로즈 컬러의 '스피크 투 미', 누디한 핑크 컬러의 '머머링', 그을린 듯 스모키한 핑크 컬러의 '스모크 핑크', 세련된 레드 립의 '레드 뮤즈' 등 총 10가지 다양한 컬러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는 코랄 빛의 '샷 건'과 핑크빛의 '딜라이트 풀'로 화려한 펄감으로 시선을 잡아끈다.
뉴트럴 핑크 컬러 '라스트 타임', 애프리콧 피치 컬러 '리틀 모어'로 구성된 블러쉬 블러셔는 뭉침이 없이 균일하게 볼을 물들여준다.
파우더가 피지를 흡유해 맑은 컬러감이 오래 지속된다고.
마지막으로 은은한 펄감이 피부를 더 맑아 보이게 하는 쉬머 메이크업 픽서는 방금 메이크업을 한 듯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특히 쉬머 포뮬라가 피부에 은은한 윤기를 선사해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해준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투명해 보기만 해도 기분이 맑아지는 듯한 클리어 레이어 에디션은 출시 이후 코덕들 사이에서 큰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