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나스가 덥고 습한 여름 시즌에 쉽고 편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쿠션 2종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예상됨에 따라 나스에서는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23/PA++'과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SPF50/PA+++'을 여름철 베이스 제품으로 추천하며 이 중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촉촉함과 밀착력을,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은 뛰어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결광 피부를 연출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피지와 땀으로 피부가 쉽게 얼룩지기 마련. 그 위에 바로 쿠션 퍼프를 사용하게 될 경우 각종 세균이 번식할 확률이 높아짐에 따라, 나스는 여름철 퍼프 위생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해 퍼프 증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바로 8월 한 달간, 쿠션 리필을 포함해 나스 제품 5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쿠션 오리지널 퍼프 2종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외에도 쿠션 아이템과 관련된 특별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쿠션 퍼프 위생에 신경 써야 하는 덥고 습한 여름을 위한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일부터 한 달간 나스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