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4일(토)

AHC 등 뷰티업계, '언택트 여름 휴가'의 품격을 높여줄 만족도 UP 아이템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여름 휴가철 뜨거운 태양 아래 자외선은 철저히 차단해주면서 마스크 속 피부는 숨쉬게 해주는 가벼운 제형의 선케어 제품부터 어디서나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지워낼 수 있는 클렌징 티슈, 휴가를 떠나는 차안에서 향긋한 향기와 무드를 더해주는 패브릭 향수 등 '언택트 휴가'를 더욱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숲 속 트레킹 - 산뜻한 선케어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


언택트 시대에 각광받는 휴가지로 산이 떠오르고 있다. 인파로 북적이는 바다 대신 다른 사람과 접촉은 최소화하면서 싱그러운 자연 속에서 기분 전환할 수 있는 트레킹이 인기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선세럼으로 땀이 흐르는 야외 활동에도 탁월하다.


자외선(UVA, UVB), 근적외선(IR)과 미세먼지 등 유해 대기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항산화 성분 '레드 오메가 컴플렉스'까지 더해 안티에이징 케어도 동시에 한다. 스킨케어의 여러 단계를 줄이는 스킵케어도 가능해 마스크 속 피부의 답답함도 덜어준다.


'사용감 만족도', '발림성 만족도', '제형 만족도' 또한 화해에서 이 제품을 직접 체험한 279명의 설문조사 결과 98% 참여자가 만족한다고 답변할 정도로 호평을 받았다.


오토캠핑 - 간단하고 상쾌한 클렌징 티슈, 헤라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


인사이트사진 제공 = 헤라


코로나19로 차박이 유행인 가운데, 샤워가 힘든 차박에서 헤라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를 사용하면 간편하고 촉촉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


코코넛 야자 오일 성분이 미량 함유돼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까지 깨끗하게 닦아낸다. 약산성 클렌징으로 식물 유래 성분이 피부 각질을 정돈해 밝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며 9가지 유해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순면과 텐셀 혼방 원단으로 순면의 부드러운 촉감과 텐셀의 유연한 탄력성이 더해져 얼굴의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쉽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아침에 했던 메이크업은 물론 여행으로 쌓인 피부 속 미세먼지를 차 안에서 간편하고 상쾌하게 지워낼 수 있다.


드라이브 인 영화관 - 차 안에 향기 더할 패브릭 향수 더블유드레스룸 '드레스퍼퓸 에이프릴코튼'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블유드레스룸


어디로 떠나지 않고 집에서 나만의 스테이케이션을 즐기겠다는 이들도 있다. 집에서 또는 자동차극장을 찾아 영화를 보는 것도 '언택트 휴가' 중 하나가 될 텐데, 이때 패브릭 향수를 추천한다.


인조적인 향기의 차량 방향제와 달리 패브릭 향수는 답답할 수 있는 자동차 안 공간을 낭만적이고 상쾌하게 리프레시해준다.


더블유드레스룸 '드레스퍼퓸 No. 97 에이프릴코튼'은 보송보송하고 상쾌한 느낌을 담은 향으로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 패브릭 향수로, 150mL와 7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집, 사무실, 차량 또는 휴대하면서 틈틈이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며 강력한 분사력과 지속력을 지녔다.


99.9% 항균, 탈취 효과도 있어 패브릭에 사용 시 매일매일 세탁한 듯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환기가 잘 되지 않아 자칫 좋지 않은 냄새가 나기 쉬운 곳에서 패브릭 향수로 간단하고 산뜻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