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립스틱을 깨물어..." 요즘 학생들이 뷰티샵에서 화장품 훔쳐가는 기상천외한 방법

인사이트YouTube '파우더룸'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뷰티샵에서 화장품을 훔쳐가는 각종 방법들이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파우더룸'에는 "뷰티샵에서 화장품 훔쳐가는 별별 방법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웹드라마 '알바해봐썸?' 17화이기도 한 이 에피소드에는 여학생들이 뷰티샵에서 제품들을 훔치는 여러 장면들이 담겼다.


영상에서 한 여학생이 립스틱을 들고 "나 이거 갖고 가고 싶어"라고 말하자 다른 여학생은 "야 입에 넣어서 나가면 가능하지. 나가서 공병에 넣으면 안 들켜"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파우더룸'


그리고는 립스틱을 이빨로 깨물어 자신의 입안에 넣었다.


이어 여학생은 파운데이션 코너로 가서 자신이 가지고 온 파운데이션을 꺼내 샘플을 옮겨 담았다.


화장품을 훔치는 방법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이들은 준비해온 공병에 다양한 샘플 제품들을 조금씩 담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파우더룸'


또한 테스트용으로 비치된 퍼프와 쿠션 등을 교복 주머니에 몰래 넣은 뒤 조용히 뷰티샵을 빠져나가 충격을 안겼다.


이들의 충격적인 행동은 모두 연출된 장면이었지만, 누리꾼들은 실제로 "이런 사람들을 많이 봤다"며 공감을 표했다.


실제로 뷰티샵에 일한다는 한 누리꾼은 "저렇게 하는 사람도 많고 당당하게 포장을 까서 들고나가는 사람도 있다"고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인사이트YouTube '파우더룸'


YouTube '파우더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