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출시 전부터 야스오의 친형이라는 설정만으로 유저들을 겁에 질리게 만들었던 신 챔피언 '요네'의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유튜버 '떡호떡'은 PBE 서버에서 진행한 요네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 속 요네는 야스오의 형 다운 강력하면서도 화려한 모습으로 유저들의 걱정을 현실화시켰다.
또한 야스오와 함께 궁극기로 합을 맞춰 상대를 순삭시키는 장면도 담겨 있었다.
쌍검을 든 모습에서부터 압도적인 포스를 자랑한 요네는 야스오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매력을 뽐냈다.
스택을 쌓는 Q 스킬은 야스오와 비슷했지만 방어막을 얻는 W 스킬과 영혼을 대신 내보내는 E 스킬은 요네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부분이었다.
야스오와 형제라는 설정을 의식한 듯, 요네의 궁극기는 야스오와 찰떡같은 호흡을 자랑했다.
궁극기를 사용하기 위해서 적을 공중이에 띄워야 하는 야스오를 위해 요네는 적중시킨 적을 모두 공중에 띄우는 궁극기를 보유하고 있었다.
실제로 영상 속에서는 야스오와 요네의 궁극기 콤보로 적 2명을 '순삭'시키는 장면이 나와 많은 유저들을 공포에 떨게 만들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 벌써부터 욕이 나오려고 하네", "제발 정상적인 챔프 좀 만들자", "필밴 리스트 추가"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이엇은 요네의 이야기가 담긴 '영혼의 꽃 시네마틱'을 공개하며 8월 7일 요네의 출시를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