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젝시믹스, 스타일과 활동성 겸비한 '바이커 쇼츠' 3.5부 크롭 레깅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젝시믹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젝시믹스는 '바이커 쇼츠' 3.5부 크롭 레깅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바이커 쇼츠'는 사이클링을 할 때 입는 짧은 바지로, 해외 셀럽 및 패션 트렌드 세터들이 데일리룩으로 즐겨 입는 아이템 중 하나다.


젝시믹스의 이번 신제품 레깅스는 허벅지까지 오는 짧은 3.5부 기장으로, 신장 차이와 관계없이 시원한 바이커 쇼츠 핏을 연출하기 좋다.


신축성이 뛰어나고 촉감이 부드러운 코튼라이크 소재가 사용돼 액티브한 활동에 탁월한 사방 스트레치를 구현해 냈으며,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으로 여름철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젝시믹스


운동 중 허리선이 말리는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한 디테일 포인트도 눈에 띈다. 우선, 안쪽 라인을 따라 절개선을 삽입했고, 당기는 힘을 더 줄 수 있도록 안쪽 원단 길이를 조금 더 짧게 설계했다. 


원단 절개선 안의 텐션감 있는 밴드가 안정적으로 허리라인을 잡아준다. Y존이 드러나지 않도록 레깅스 앞부분 절개선을 제거하고, 업그레이드된 입체 패턴으로 힙라인 밑살 접힘 현상도 방지했다.


U자 형태의 프런트 허리선과 V라인 힙라인 절개선은 다리는 더 길어 보이게 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힙 리프팅 등의 체형 보정 효과를 선사한다. 컬러는 베이비코랄, 네오민트, 이브닝블루, 블랙 4종으로 구성됐다.


젝시믹스 회사 관계자는 "바이커 쇼츠 3.5부 크롭 레깅스에는 부드러운 착용감과 함께 활동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술적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다"며, "힙한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 연출 시에도 활용도가 높아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