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01일(금)

유난히 잘생긴 사람 많다고 난리 난 이름에 '욱' 들어가는 배우 6

인사이트SBS '수상한 파트너'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다수 여성의 이상형으로 손꼽히는 배우들이 있다.


이들은 빼어난 미모와 남다른 연기력 외에도 한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바로 모두 이름 끝에 '욱' 자가 들어간다는 것이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이들은 무엇 하나 부족한 점을 찾아보기 힘들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다는, 이름에 '욱' 자가 들어가는 배우를 함께 만나보자.


1. 지창욱


인사이트SBS '수상한 파트너'


인사이트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남성미와 소년미를 동시에 풍기는 배우 지창욱.


조막만 한 얼굴과 오뚝한 콧날을 자랑하는 그는 보는 순간 신화 속에 등장하는 '남신'을 연상케 한다.


최근 SBS '편의점 샛별이'에 출연 중인 지창욱은 상대 배우 김유정과 12살 나이 차가 무색한 달달한 로맨스 연기를 펼치고 있다.


2. 이동욱


인사이트


인사이트킹콩 by 스타쉽


이동욱은 부드러운 분위기에 섹시한 눈빛을 소유한 스타다.


그는 184cm라는 큰 키에 뽀얀 피부를 과시하며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2020년 방송 예정되는 tvN '구미호뎐'에 출연하는 이동욱은 매혹적인 구미호 이연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3. 김동욱


인사이트


인사이트키이스트


최근 MBC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이정훈 역을 맡아 앵커 연기에 도전한 김동욱.


그는 실제 앵커를 연상케 하는 정확한 딕션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1983년생으로 올해 38세인 김동욱은 여전히 꽃미모를 자랑하며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4. 김재욱


인사이트


인사이트매니지먼트 숲


김재욱은 연기력은 물론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배우로 손꼽힌다.


독보적인 섹시미를 과시하는 그는 보는 순간 뱀파이어를 연상케 한다.


섹시한 분위기와 달리 서글서글한 성격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김재욱은 팔색조 매력으로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5. 이재욱


인사이트


인사이트VAST엔터테인먼트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tvN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등을 통해 대세 배우로 거듭난 이재욱.


훈훈한 비주얼에 탄탄한 피지컬을 소유한 그는 '현실 남자친구'를 연상케 한다.


매번 역대급 캐릭터 소화력을 뽐내며 주목받은 이재욱이 오는 8월 방송되는 KBS2 '도도솔솔라라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6. 최현욱


인사이트Instagram '_choiiii__'


인사이트Instagram '_choiiii__'


최현욱은 만화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소녀팬심을 사로잡았다.


그는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 2', '만찢남녀'에서 열연하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최현욱은 181cm의 훤칠한 키에 독보적인 사복 센스를 자랑하는 스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