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안다르, 체형 보정과 운동 효과 극대화 '에어캐치 레깅스'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안다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안다르가 퍼포먼스 레깅스의 새 기준이 될 '에어캐치 레깅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비롯한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운동 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레깅스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안다르가 선보인 신제품 '에어캐치 레깅스'는 고강도 운동에 적합한 텐션의 퍼포먼스용 레깅스로, 근육을 잡아줘 운동 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근육의 피로도를 낮춰준다.


골반라인부터 힙, 허벅지, 종아리 등 3D 입체 패턴을 적용, 하체 부위별로 다른 압박감을 주도록 디자인돼 착용감뿐만 아니라 체형 보정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타이트한 원단이 셀룰라이트를 커버해줘 매끈한 바디라인이 완성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안다르


퍼포먼스 웨어로서의 우수한 기능성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 역시 매력적이다. '에어캐치 레깅스'는 레그라인에 3M 발광 전사 프린팅 로고를 새겨 스트릿 무드를 더했다.


안다르는 '에어캐치 레깅스'와 함께 열대야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냉장고 티셔츠 '아이스 쿨링 보트넥 베이직 티셔츠'도 출시한다.


'아이스쿨링' 원단은 안다르만의 새로운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업그레이드 된 냉감소재이다. '아이스 쿨링 보트넥 베이직 티셔츠'는 피부에 닿는 순간 쾌적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티셔츠로, 반팔과 긴팔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한편, 안다르는 오늘(21일) 오전 10시부터 '에어캐치 레깅스'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구성을 통해 에어캐치 서포트 8.2부 레깅스와 에어캐치 서포트 9부 레깅스가 포함된 1&1 패키지를 단 하루동안 29,0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