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1일(토)

오늘(21일)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로 깜짝 등장해 '만찢 미모' 뽐내는 '하시2' 정재호

인사이트KBS Joy '연애의 참견3'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재호가 '연애의 참견 시즌3' 예고편에 등장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21일 방송을 앞둔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예고편에서는 정재호가 스마트한 사업가 캐릭터로 깜짝 등장했다.


영상 속에서는 정재호가 '연애의 참견 시즌3' 재연배우로 분해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


상대 여배우를 향한 달달한 목소리와 예측하기 어려운 사연의 이야기는 시청자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 Joy '연애의 참견3'


정재호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며 인기를 모았다.


이후 웹드라마 '완벽하지 못한 크리스마스'에 출연하며 연기자 변신을 예고한 바 있다.


최근 정재호는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선정돼 청년들을 위한 여러 홍보 활동을 이어나갈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또한 '하트시그널 시즌3–골방 예측단', '오! 나의 파트, 너'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재치 있는 입담, 수준급 이상의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정재호가 출연하는 '연애의 참견 시즌3'는 이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KBS Joy '연애의 참견3'


인사이트


인사이트에스팀엔터테인먼트


Naver TV '연애의 참견 시즌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