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8일(화)

드디어 함소원 시어머니 함진마마, '마마TV'로 유튜브 데뷔한다

인사이트Instagram 'ham_so1'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 시어머니 함진마마의 유튜브 채널 홍보에 나섰다.


20일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진화&마마TV #진화속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하나 공유했다.


공개된 영상은 진화가 "진화TV 빅 뉴스를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말과 함께 시작된다.


이어 영상에 등장한 함소원은 "마마께서 유튜브를 너무 하고 싶어 하셔서 진화TV 안에 마마 TV를 넣자는 아이디어를 냈다. 그래서 진화&마마 TV가 됐다"라며 누리꾼들에게 시어머니 함진 마마의 유튜브 진출을 알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am_so1'


함소원은 앞으로 진화TV 유튜브 채널에서 함진 마마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당부 했다.


이 영상과 함께 공개된 다른 영상들과 사진들에는 진화와 함진 마마가 유튜브에 업로드할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까지 공개됐다.


사진 속에서 머리 위로 하트를 그리는 두 모자의 사이 좋은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냄과 동시에 함진 마마의 새로운 활약에 대한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am_so1'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유튜브 대박 나길 바란다", "함진 마마와 함꼐 진화된 진화TV 모습 기대한다", "함소원 씨 가족 모두 응원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함소원과 남편 진화, 시어머니 함진마마는 현재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함께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함소원의 남편 진화는 유튜브에서 '진화TV'라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