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각양각색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캐릭터들과 아이들 취향 저격 코믹 스토리로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애니메이션 '바다 몬스터2'가 8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A Frozen Christmas', 'Big Foot' 등 신선한 소재로 창의력을 자극하는 애니메이션을 다수 함께 제작하며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에반 트라멜 감독과 홀리 메이 오피 작가가 '바다 몬스터2'로 다시 한번 만났다.
두 사람은 '언더 더 씨' 시리즈부터 '바다 몬스터1' 등 해양 애니메이션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바다 몬스터2'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다 몬스터2'는 슈머트 행성 바닷속 최고의 트림 몬스터를 선발하는 경연 대회를 앞두고 벌어지는 바다 몬스터들의 좌충우돌 쿨 해양 어드벤처로, 전편보다 업그레이드된 코믹 요소와 풍성한 볼거리로 패밀리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바다 몬스터2'의 메인 포스터는 여름 계절과 어울리는 푸른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프랑켄슈타인, 뱀파이어, 가시고기 등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바다 몬스터들의 화려한 비주얼은 캐릭터들의 빛나는 활약을 기대케 한다.
코로나19로 답답했던 어린이 관객들에게 시원한 빅 재미를 선사할 애니메이션 '바다 몬스터2'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