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우글거리는 살인 좀비떼에 직접 물어 뜯기는 기분 느낄 수 있는 '반도' 4DX 후기

인사이트Facebook 'CJCGV'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영화 '반도'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방법이 소개됐다.


지난 16일 CGV는 공식 SNS를 통해 "'반도' 4DX 관객 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영화 '반도'를 4DX로 즐긴 관람객들의 소감이 담겼다.


이날 영화를 본 A씨는 "전작 '부산행'보다 더 통쾌하고 좀비들이랑 액션이 너무 리얼해서 지루할 틈이 없었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CJCGV'


B씨는 "4DX로 보니까 물 튀기고 바람 날리고 의자가 움직이면서 생동감이 넘쳐서 진짜 좀비랑 싸우는 느낌이었다"라며 놀라움을 표현했다.


또 다른 관객은 배우들의 액션 연기를 극찬하며 "너무 멋있어서 캐릭터에 몰입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연상호 감독은 다수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시사회 전날 최종 컨펌을 위해 아이맥스, 스크린X, 4DX 등 연속으로 3번을 봤다. 포맷마다 미묘하게 다르더라"라고 언급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CJCGV'


그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건 4DX다. 의자에서 떨어질 뻔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반도'는 '부산행' 4년 후, 폐허가 된 반도에 다시 돌아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는 지난 18일 코로나19 여파를 뚫고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CJCGV'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반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도깨비'


Facebook 'CJC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