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케이스위스, 패션감 있는 아이들 마음 사로잡는 여름 트렌드템 샌들 4색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케이스위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케이스위스가 어른과 아이들의 패션 스타일이 공유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어글리, 레트로 스타일의 아동용 스포츠샌들 4색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유행하는 벌키한 디자인을 담아낸 '레온', 큰 로고로 레트로 감성을 입힌 '워터루' 2종이다.


스타일을 중시하는 학생들이 일상생활이나 여름 휴가 때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편히 신을 수 있도록 기능성도 강화된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레온'은 신축성이 좋은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해 발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걸을 때마다 발 모양에 따라 늘어나 안정감 있는 보행을 제공한다. 발 볼이 넓은 아이들도 부담없이 착용 가능하다.


신발 뒤쪽에는 케이스위스 로고로, 스트랩에는 케이스위스를 상징하는 5선 줄로 포인트를 주었다. 블랙은 옐로우·블루로, 민트에는 핑크로 배색 포인트를 주었다. 사이즈는 190~230mm로 구성됐다.


'워터루'는 발등을 감싸는 면적이 적어 시원하며, 신고 벗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스위스 로고를 앞쪽에 크게 박아 스포티함과 레트로 감성을 더했고, 샌들 밑창에는 굴곡을 주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블루, 핑크로 구성됐으며 블루 컬러 샌들 밑창은 민트로 포인트를 주어 청량함을 극대화했다. 사이즈는 180~230mm까지 마련됐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이번 케이스위스 썸머 샌들은 패션계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어글리 디자인과 레트로 스타일을 적용한 키즈 여름 샌들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