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조이그라이슨에서 2020년 여름 신상품으로 출시한 '카리브' 토트백 완판을 기념해 썸머 프로모션 '썸머 기프트 포 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3일까지 전국 25개 오프라인 매장 및 직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카리브' 토트백 예약 구매 시 3만원 상당의 '조이그라이슨 텀블러'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캔버스백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카리브 토트백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
한편 '카리브' 토트백은 단단한 조직감이 우수한 자카드 패브릭 소재와 천연 소가죽 트리밍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 클래식한 스타일의 캔버스백이다.
올해 6월 출시 이후 손담비, 문정원, 장희령, 기은세, 유이 등 패션 관심도가 높은 셀럽 및 인플루언서가 일상 패션에서 '카리브'를 착용한 모습이 노출 되며 판매가 급증, 출시 한달 만에 1,500개 초두 물량이 완판되며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조이그라이슨 관계자는 "카리브 토트백이 고급스러운 디자인, 실용성,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고객 사은행사로 ‘텀블러’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조이그라이슨 '텀블러'로 에코 라이프를 함께 실천하면서 무더운 여름철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조이그라이슨 '카리브' 토트백 스페셜 기프트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조이그라이슨 공식 플래그쉽 스토어인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 백화점 본점·영등포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