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하시3' 천인우X이가흔, 임한결X서민재 연인 아닌 '친구'로 남기로 했다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달콤한 러브라인으로 시청자 마음에 불을 지핀 '하트시그널 시즌3' 입주자들.


이들 중 그동안 '실제 연인 아니냐'는 추측을 받은 이가흔, 천인우와 서민재, 임한결이 친구 사이라고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시그널하우스 입주자의 최종 선택 후 이야기가 그려졌다.


몇몇 입주자는 프로그램 촬영을 마치고 난 후 "실제로 사귀는 게 아니냐"는 루머에 휩싸인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특히 이가흔과 천인우는 데이트를 하고 있는 듯한 사진도 찍혔었다.


이가흔은 천인우와 찍힌 사진에 관해 "둘 다 키가 커서 눈에 잘 띈 것 같다"며 "끝나고 나서 둘이 봤다. 카메라 없이 놀러 다니기도 하고 잘 지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가흔은 여의도만 가도 의심의 눈초리를 받는다며 "천인우 오빠 만나러 왔다고 생각하시는 거 같다. 너무 많이 알아보시니 마냥 다니기 불편하더라. 그래서 요즘 자주 안 본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천인우는 "(함께 있는) 사진이 찍히니 추리를 많이 하시더라. 본의 아니게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며 이가흔과 연인 사이가 아니라고 강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서민재는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임한결과의 관계에 대해 "나와서 몇 번 만나고 얘기도 나눴다"면서 "각자 놓쳤던 삶의 부분들에 집중하기 위해 이성적인 관계에서 멀어지고 좋은 친구로 남아있다"고 전했다.


임한결 역시 "연인 사이까지 되진 않았다. 하지만 좋은 관계로 남아 서로 응원하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알렸다.


서로 연인이 아닌 친구 사이임을 밝힌 '하트시그널 시즌3' 입주자를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Naver TV '하트시그널 시즌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