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8일(화)

'슬의생'으로 빵 뜨더니 원빈과 커피 광고까지 찍은 '장겨울' 신현빈

인사이트YouTube '커피라는 행복 맥심'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신현빈이 원빈과 함께 유명 커피 광고를 찍었다.


지난 14일 커피 브랜드 맥심 유튜브 채널에는 새롭게 나온 짧은 광고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10년 넘게 브랜드 모델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원빈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신현빈의 모습이 담겼다.


네이비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신현빈은 스타 원빈을 앞에 두고도 그가 아닌 커피 향에 매료된 모습을 표현해 이목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커피라는 행복 맥심'


이를 본 누리꾼은 "신현빈 커피 광고까지 진출했어. 대박", "이제 꽃길만 걷자", "이 조합으로 드라마에서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원빈은 지난 2008년 해당 브랜드와 모델 계약을 맺고 10년 넘게 연을 이어오고 있다.


그동안 전지현, 이나영 등 내로라하는 인기 여배우들이 원빈과 함께 커피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그리고 이번에는 신현빈이 원빈과 함께 광고를 찍게 됐다.


신현빈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무뚝뚝한 성격이지만 환자를 보살피는 일에 대해서는 한 치의 물러섬이 없고 열정적인 외과 레지던트 3년 차 장겨울 역을 맡아 열연했다.


앞서 tvN '자백', OCN '미스트리스' 등 다양한 작품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신현빈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만나며 뜨거운 인기를 얻게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커피라는 행복 맥심'


인사이트유본컴퍼니


YouTube '커피라는 행복 맥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