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를 통해 최종 커플이 된 임한결과 서민재.
해당 방송에서 임한결과 서민재는 서로를 향해 애정 가득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인기에 힘입어 이들의 특이한(?) 말버릇을 모아 놓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제작진 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아 진짜?' 모아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방송 내내 다른 사람의 말을 귀담아들으며 "아 진짜?"라는 말을 자주 했던 임한결과 서민재의 모습이 담겼다.
방송 초기부터 임한결은 '임진짜', '진짜 사나이'라는 별명이 생길 정도로 "아 진짜?"라는 말을 자주 했다.
좋아하는 사람의 행동을 따라 하는 일명 '미러링 효과'처럼 임한결에게 직진하던 서민재도 비슷한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다른 입주자들과 함께 있을 때는 물론 둘이 있을 때도 서로의 말에 공감하며 '아 진짜?'라고 되묻곤 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둘이 데이트할 때도 많이 할 것 같다", "둘이 제발 오래갔으면 좋겠다", "둘 다 다정다감해서 그런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스페셜 방송은 오는 15일 9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