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디어달리아가 완벽히 밀착돼 최고의 실루엣을 선사하는 실크 핏 리퀴드 립스틱 '센슈어스 매트 립 수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센슈어스 매트 립 수트'는 내 몸에 딱 맞는 수트처럼 부드럽게 감기는 실크 글라이딩으로 그라데이션부터 풀립까지 커스텀 메이드 립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리퀴드 립스틱이다.
정교한 피팅감을 선사하는 실크 투 매트 피니쉬로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 텍스쳐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건조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지속해준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우수한 고정력으로 묻어남 걱정 없이 아름다움과 청결함을 동시에 유지할 수 있는 마스크 프루프 아이템이다.
이번 신제품은 FW 시즌 트렌드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컬러 셰이드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차분한 누드 베이지부터 톤 다운된 트루 레드까지 고발색 피그먼트가 더욱 선명하고 생생한 8가지 센슈얼 트루 컬러를 구현한다.
한편, 디어달리아는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하는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답게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항산화 효능이 입증된 다알리아 꽃 추출물이 함유돼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아르간커넬오일, 시어버터, 카카오씨드버터가 풍부한 영양감을 제공하여 건강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립 실루엣을 선사하는 신제품 '센슈어스 매트 립 수트'는 오는 15일부터 공식몰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