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6년 전 방영했던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이 다시금 인기를 끌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10일 OtvN에서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이 재방영됐다.
방영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연애 말고 결혼'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연애 말고 결혼'은 2014년 7월 4일부터 그 해 8월 23일까지 방영된 드라마로, 배우 연우진과 한그루가 열연한 작품이다.
'연애 말고 결혼'은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은 공기태(연우진 분)가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지방대 출신 명품 판매장 직원 주장미(한그루 분)을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이 작품은 '또 오해영', '뷰티 인사이드' 등 인기 드라마를 만든 송현욱 PD의 연출작이며, 연우진과 한그루를 포함해 배우 정진운, 한선화, 허정민, 윤소희 등이 출연했다.
방영 당시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하진 못했지만, '현실 반영 로코물'이라는 점에서 수많은 마니아들을 양성하기도 했다.
방영 6년 후 TV에서 재방송되며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연애 말고 결혼'.
결혼에 관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담은 '연애 말고 결혼'은 오는 12일까지 OtvN 채널에서 재방송으로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