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4일(토)

AHC, '에스떼 휘핑 시너지 부스팅 마스크'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AHC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AHC가 여름철 뜨겁게 달아오르고 칙칙해지는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수분공급·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홈 에스테틱 마스크팩 '에스떼 휘핑 시너지 부스팅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HC '에스떼 휘핑 시너지 부스팅 마스크'는 수분 압축 에센스인 '부스팅 워터'와 생기 집중 파우더인 '부스팅 파우더'를 혼합하는 순간 탱글탱글하게 휘핑 제형으로 부풀어 올라, 피부에 도포하면 열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수분과 생기를 충전해주는 워시 오프 마스크이다.


더운 날씨에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더욱 열오르고 자극받은 피부에 이 마스크팩 하나면 살얼음 셔벗을 올린 듯 시원하게 피부의 열감을 낮춰주고 집에서도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것처럼 간편하게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부스팅 워터'에는 9종 히아루론산, 특허 성분을 함유한 수분 압축 에센스 효과를 고스란히 담아 피부 속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준다. 스킨 컨디셔닝 성분을 96%이상 함유해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물광 테라피를 한 듯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부스팅 파우더'는 글루타티온, 비타민 B12 등 4가지 집중 생기 관리 성분 '바이탈 시너지 콤플렉스'과 미백 특허 성분인 진주초와 진주 유래 성분으로 구성돼 칙칙해진 피부에 토닝 테라피를 받은 듯 생기 넘치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각 유효 성분들은 개봉 직전까지 신선하게 유지됐다가 부스팅 워터와 부스팅 파우더가 만나는 순간 폭발적인 용해 과정을 통해 피부에 부드럽게 적용되는 핑크빛 휘핑 제형으로 변하며 이는 즉각적인 쿨링·수분공급·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수분을 머금은 탱글탱글 핑크빛 플럼핑 휘핑 제형으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홈 에스테틱 마스크 AHC '에스떼 휘핑 시너지 부스팅 마스크'는 오는 11일 낮 12시 4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