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홀리카 홀리카는 끝까지 올리고 끝까지 고정해주는 극한 볼륨 듀오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뷰러 기획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뷰러 기획세트'는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인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와 '프리미엄 뷰러'로 구성돼 아찔한 컬링과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하며 더욱 오랜시간 처짐없이 아찔한 C컬 눈매를 유지해준다.
특히, 이번 기획세트의 경우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의 뷰티 어워드 다회 수상을 기념해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단품' 가격으로 선보인다.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의 경우 많은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며, '칫솔카라'라는 신조어와 함께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애정템으로 인기를 얻어 화제다.
초강력 스윔프루프 효과로 물과 땀에 강해 여름철에도 번짐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하루종일 c컬을 유지시켜준다.
'하이퍼 컬링'과 '디파인 볼륨'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어 기호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마스카라를 선택할 수 있다.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뷰러'의 경우 동양인 안구에 맞춘 최적의 곡률과 고탄력 스프링,안정적인 그립감의 손잡이를 적용해 일반 뷰러에 대비, 드라마틱한 컬링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눈두덩에 닿는 면적이 넓은 두툼한 고무 패드를 사용하여 밀착력을 높여 속눈썹이 찝히거나 꺽이는 것을 보호해 주며, 안정적인 그립감의 손잡이가 받침대 역할을 하여 미끄러짐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