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4일(토)

언리시아X언타이틀즈, 힙한 'MUSIC 콜라보레이션' 화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언리시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언리시아가 천재적인 중학생 힙합 프로듀서로 화제가 된 '언타이틀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곡을 발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곡은 언리시아의 핵심 가치인 '해방', '유토피아' 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으며, 비트에서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타일과 이상향의 세계가 연상되는 등 브랜드만의 감성이 뚜렷하게 드러난다.


언리시아는 MZ 세대에게 가장 핫한 '틱톡'에서도 두각을 보이고 있으며, 특유의 힙한 감성과 재미있는 활동들로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해오고 있다.


그중에서도 이번 작업물은 최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언타이틀즈'의 개성 있고 힙한 10대 감성과 잘 어우러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언타이틀즈'는 최근 딩고 프리스타일 다모임 프로젝트 편에 출연해 화제가 된 천재 중학생 신분의 2인 힙합 프로듀서이다.


이들은 다모임 멤버들과 인연이 되어 다모임 콘서트에도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염따의 '아만다'라는 곡을 프로듀싱해 차트에 진입하는 등 천재적인 프로듀싱 실력으로 화제가 되었다.


신곡은 언리시아 공식 홈페이지 BGM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언타이틀즈 사운드 클라우드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곡 초반부에는 AOMG 사이먼 도미닉(쌈디)이 직접 녹음한 시그니처 사운드도 들을 수 있으며, 음악과 함께 공개될 영상은 AOMG, SOAP SEOUL 등의 영상 작업물을 맡고 있는 아트 디렉터가 작업했다.


이번 곡은 7~8월 중에 발매될 언타이틀즈 앨범에 가사를 입힌 버전으로 수록될 예정이다. 해당 앨범에는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수장 팔로알토와 작업한 곡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