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는 스타들.
이들은 혹여나 팬들이 상처를 받을까 열애 사실을 밝히기도 쉽지 않다.
하지만 일부 가수들은 묵묵히 자신의 옆을 지켜준 여자친구를 공개해 달달한 공개 연애를 즐기기도 한다.
이들은 여자친구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대중의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화끈하게 여자친구를 공개하고 연예계 대표 '사랑꾼'에 등극한 가수들을 한데 모아봤다.
1. 오반
가수 오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4년간 열애한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그는 여자친구에게 자신의 노래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불러주는 동영상을 공개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해당 노래는 "오늘 하루만 나랑 같이 있어 줄래요", "오늘 하루가 그대에게 흔하지 않게 기억에 남을 수 있다면 좋겠어요" 등 달달한 가사를 자랑한다.
2. 해쉬스완
래퍼 해쉬스완도 SNS를 통해 승무원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그는 여자친구와 다정히 얼굴을 맞댄 사진을 공개하며 가요계 대표 '사랑꾼'임을 입증한 바 있다.
프로필상 키가 163cm인 해쉬스완은 170cm 장신인 여자친구 옆에서 러블리한 '포켓남' 비주얼을 자랑한다.
3. 빈지노
최근 동거 사실을 전한 래퍼 빈지노와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
지난 2015년 5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한 이들은 연애 5년 차임에도 여전히 달달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특히 독일 국적의 스테파니 미초바는 빈지노의 군 복무까지 기다리며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줬다.
4. 씨잼
최근 씨잼은 여자친구와 침대에서 찍은 19금 셀카를 공개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 need help and I need you'(너는 도움이 필요해 그리고 난 네가 필요해)라는 글을 남기며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씨잼은 비연예인인 여자친구에게 악플이 쏟아지자 단호하게 법적 대응을 예고하며 '사랑꾼'임을 입증한 바 있다.
5. 한해
지난 2018년 12월부터 연인이 된 래퍼 한해와 배우 한지은.
최근 한지은은 한 인터뷰에서 군 복무 중인 남자친구 한해를 언급하며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고백했다.
한지은은 "잘 만나고 있다. 군 복무 중이라 여유 있게 얘기할 시간이 없다"라며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6. '블락비' 유권
그룹 '블락비'의 멤버 유권은 데뷔 초 여자친구를 당당히 공개해 팬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지난 2012년 유권은 팬카페에 직접 편지글을 올리며 모델 전선혜와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4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인 유권과 진선혜는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9년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