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다이어트' 한다더니 삼계탕 맛집서 밥먹다 '생방송 투데이' 카메라에 잡힌 홍선영

인사이트SBS '생방송 투데이'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트로트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의도치 않은(?) 방송 출연으로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4일 홍선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내 애정 맛집 삼계탕 전복죽집. 난 그냥 평소같이 밥을 맛있게 먹었을 뿐이고"라는 게시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지난 3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의 한 장면이 담겼다.


이날 '서울 최고의 삼계탕 맛집'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방송에서 홍선영이 삼계탕을 먹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인사이트Instagram 'sunnybaby1004'


인사이트SBS '생방송 투데이'


홍선영은 "너무 맛있다. 저처럼 다이어트 중인 분들이 삼계탕이랑 전복을 같이 드시면 원기회복에 좋을 것 같다"라며 극찬했다.


홍선영은 평소 자주 방문하던 삼계탕집에서 점심을 먹다가 우연히 촬영팀을 발견하고 인터뷰에 응한 것으로 보인다.


끝으로 홍선영은 "근데 피디님 왜 방송 카메라는 포토샵이 안 되느냐"라는 게시글을 덧붙여 보는 이를 폭소케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생방송 투데이'


앞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인 홍선영은 양치승 관장의 특훈을 받으며 다이어트 도전기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방송을 접한 누리꾼은 "언니 다이어트한다며 왜 삼계탕집에서 나와요", "너무 맛있게 먹는다", "나도 먹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홍선영과 홍진영 자매가 출연 중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생방송 투데이'


※ 관련 영상은 1분 54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생방송 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