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러블리' 매력 터지는 정유미X최우식, 나영석PD 새 예능서 만난다

인사이트YouTube 'tvN'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나영석 PD와 배우 정유미, 최우식이 뭉친 '역대급' 예능이 베일을 벗었다.


오는 17일 배우 정유미와 최우식이 호흡을 맞추는 tvN '여름방학'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여름방학'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 곳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어른이'들의 '홈캉스' 리얼리티다.


바쁘고 분주한 도심을 벗어나 새로운 일상을 찾아가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금요일 밤 힐링과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vN'


정유미는 나영석 PD의 예능 tvN '윤식당'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영화 '기생충'에서 김기우 역을 완벽히 소화해낸 최우식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많은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첫 촬영을 앞둔 정유미와 최우식의 만남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vN'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즐거움을 감추지 못하며 환한 웃음을 지어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정유미와 최우식은 여름방학 동안 벌어질 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서로 장난치며 자연스레 웃음을 터뜨려 본 방송에서 펼쳐질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사랑스러운 매력의 정유미와 최우식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tvN '여름방학'은 '삼시세끼 어촌편5' 후속으로 오는 17일 밤 9시 10분 첫 방송한다.


YouTube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