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8일(화)

보드 위에서 골프 치고 업무까지 봐 팬들 동공지진 일으킨 '서핑 신' 유세윤

인사이트'YouTube '유세유니 대단해'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유세윤이 서핑 보드 위에서 다양한 퍼포먼스를 연출하며 '뼈그맨' 본능을 자랑했다.


지난달 26일 유세윤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유세유니 대단해'에 '보드 위에서 사는 남자 24 hours on a surfboard'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업로드 했다.


보드 위에서 알람 소리에 맞춰 잠을 깬 유세윤은 그대로 세수와 양치를 하며 흥미를 이끌었다.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보드 위에서 샌드위치를 먹고 커피를 즐기는 여유에서 유세윤의 서핑 실력을 가늠할 수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유세유니 대단해'


유세윤은 서핑 보드 위에서 하루의 일상을 연출한 자전거 타기, 골프, 낚시 등 다양한 레저를 소재로 퍼포먼스를 펼치며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양복으로 갈아입은 유세윤은 태블릿PC를 들고 업무를 보는 직장인의 삶을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음주 라이딩 절대 금지'라는 자막과 함께 등장한 장면에서 유세윤은 셔츠를 풀어헤치고 막걸리를 마시면서 음주 서핑(?)에 나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유세유니 대단해'


이 같은 장면은 과거 음주운전 자진 신고로 면허가 취소됐던 유세윤의 과거가 연결돼 폭소를 유발했다.


마지막으로 유세윤은 탈의한 뒤 이불을 덮고 눕는 장면으로 보드 위에서의 하루를 완성시켰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웃어야 할지 서핑 실력에 감탄해야 할지 고민이다", "합성인 줄 알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묘기에 가까운 서핑 실력으로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유세윤의 모습을 하단 영상에서 만나보자. 


인사이트


YouTube '유세유니 대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