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수은 기자 = 이니스프리(Innisfree)가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여름맞이 최대 할인 행사 '패션 뷰티 빅세일'에서 단독으로 '썸머 수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썸머 수퍼 패키지'는 오늘(1일)부터 오는 7일까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의 여름맞이 최대 할인행사 '패션 뷰티 빅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 이니스프리의 여름 대표 상품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와 미셀라 성분을 함유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미셀라 클렌징 폼 2X'를 동시 구매 시,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 5매'와 '페이스 쿨러', '휴대용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소용량 파우치 5매'를 증정한다.
그뿐만 아니라 브랜드관 10% 중복 쿠폰까지 사용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구성으로 이니스프리의 대표 모공 관리 제품인 수퍼 화산송이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니스프리 대표 스킨케어 라인 ▲'그린티 씨드 세럼 스페셜 기획 세트' 20% 할인 ▲여름맞이 '선케어 제품' 1+1 행사, ▲'트루케어' 라인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 안효섭 씨와 함께하는 7월 화산송이 캠페인과 더불어 이니스프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이 이니스프리 대표 스킨케어 제품의 풍성한 할인과 혜택을 누리시라는 마음에서 빅세일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이번 할인 행사의 기획의도를 전했다.
이어 "패션/뷰티 빅세일 단독으로 선보이는 '썸머 수퍼 패키지'로 무더운 여름철 피부 컨디션을 가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는 누적 판매량 천만 개에 육박하는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 팩으로, 인체 적용시험으로 단 한 번 사용에도 노폐물 98% 흡착력을 입증했으며 모공과 과다 피지, 각질, 블랙헤드, 쿨링, 피부 탄력을 포함해 10가지의 종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