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지방시 뷰티는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1층 매장에 지방시의 오뜨 꾸뛰르 감성이 고스란히 반영된 디자인으로 공간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고객들이 자유롭고 재미있게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는 '플레이 스테이션'이 매장 중앙에 위치해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쉽게 테스트해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매장은 브랜드 공식 모델 강다니엘의 최근 뷰티 화보에서 소개된 대표 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스킨케어, 향수 등 지방시 뷰티의 베스트 셀링 제품들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무결점 피부 표현을 위한 멀티 코렉팅 파우더이자, 신규 쉐이드와 패키지로 리뉴얼한 '프리즘 리브르'부터 우수한 지속력과 커버력을 지닌 '땡 꾸뛰르 쿠션', 선명한 립 컬러가 매력적인 대표 립스틱 '르 루즈'까지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지방시는 매장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지방시 로고가 새겨진 '지방시 폰 스트랩'을 제공하고, 매장 방문 후 고객 등록 시에는 '르 로즈 퍼펙토 립 카드' 및 '향수 1ml', 선착순 200명에게 '꾸뛰르 미니 거울'을 추가 증정한다.
타임스퀘어점에서 판매되는 프로모션 세트 전 구매 고객 대상에게 '스킨케어 디럭스 샘플 듀오'를, 베스트 셀러들로 구성된 '페이스&립 세트' 구매 시 '지방시 플랫 파우치' 및 '르 루즈 미니 립'을 선물해 매장 방문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