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의사 남편이 '슬의생' 조정석·정경호 합친 캐릭터라며 자랑한 '사랑꾼' 전혜빈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전혜빈이 '훈남' 치과 의사 남편에 대해 무한한 애정을 뽐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는 스페셜 MC로 출연한 전혜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전혜빈은 지난해 12월 연상의 치과 의사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김숙은 "남편분이 훈남 치과 의사로 화제였다"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조정석 씨와 정경호 씨를 합쳐놓은 캐릭터다"라고 전혜빈 남편을 언급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이에 전혜빈은 "재수 없게 느껴지실 수도 있지만 지금 한 창 그럴 때다"라고 애교 있게 당부하며 김숙의 말의 무언의 긍정 표시를 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조정석은 천재들이 인정하는 천재 중 천재 의사 이익준 역을 맡았으며, 정경호는 '귀여운 돌아이'로 통하는 흉부외과 부교수 김준완 역을 맡았다.


두 캐릭터 모두 매력이 넘치며 '넘사벽' 비주얼을 자랑한 바. 전혜빈 남편이 두 사람을 닮았다는 이야기는 비주얼과 능력 모두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 결혼 7개월 차에 접어든 전혜빈은 이날 방송을 통해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다고도 밝혔다.


그는 남편의 일터가 집과 가까운 터라 점심까지 세 끼를 모두 집에서 함께 먹는다며 행복한 신혼 생활을 전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Instagram 'jojungsuk'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Naver TV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