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레벨 200 내기하자!" 이 시국 데이트 코스 1순위로 꼽히는 메이플 '테라 버닝' 데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딩고'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코로나19가 잠잠해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집 밖을 나서자니 아직은 조금 두렵다.


바깥 날씨도 상당히 무덥다. 뜨거운 햇살이 잠잠해지나 싶더니 전국 각지에 비가 쏟아질 것이라는 예보가 나왔다.


코로나도 날씨도 도와주지 않는다. 이 시국에 밖에서 다른 사람을 만난다면 찝찝함과 불쾌함만 폭발해 다투게 될 가능성이 크다.


만약 여름을 맞아 사랑하는 여자친구·남자친구와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러한 것들로 스트레스 받을 가능성이 0에 가까운 온라인 세상에서 만나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메이플스토리


최근 방학을 맞아 대규모 패치를 진행한 '메이플스토리'가 연인들 사이에서 최고의 데이트 장소로 꼽히고 있다.


지난 25일부터 메이플스토리는 AWAKE 테라 버닝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 테라 버닝 캐릭터로 지정하면 200레벨 달성 시까지 1레벨업 할 때마다 2레벨을 함께 올려주는 '1+2 레벨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0레벨에서 11레벨로 레벨업을 했다면 2레벨을 더 얹어줘 13레벨이 되는 것이다. 빠른 성장이 보장되는 만큼 처음 메이플스토리르 시작하는 생 초보 유저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다.


인사이트메이플스토리


이 이벤트 기간에 평소 남다른 승부욕을 자랑하는 커플들이 누가 더 레벨업을 빨리하는지 경쟁하며 '랜선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메이플 월드로 떠나기 위해선 화장도 번거로운 옷 고르기도 다 필요 없다. 그저 침대에서 일어나 컴퓨터의 전원만 켜면 된다.


가볍게 즐기려면 얼마든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커플들의 새로운 데이트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패치 이후 메이플스토리의 PC방 점유율이 폭증하는 등 신규 유저 유입이 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더위와 코로나가 우리를 괴롭히는 두려운 현실에서 벗어날 시간이다.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엔 메이플 월드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