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전세계 6억 6천만불의 역대급 흥행을 기록한 '스텝업'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이기든 지든 상관없다", "하지만 날 기억할 것이다"라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대사들로 시작되며 스토리적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화려한 조명이 비추는 무대 위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스트리트 댄서들이 선사하는 고난이도 댄스들은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을 뛰게 한다.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어우러지는 브레이크 댄스부터 팝핀, 관절을 활용한 춤으로 마치 좀비를 보는듯한 독특함이 돋보이는 본브레이킹까지 시종일관 펼쳐지는 화끈한 댄스들은 마치 실제 현장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이번 시리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스트리트 댄스에 마셜 아트를 접목한 어디서도 본적 없는 색다른 댄스 퍼포먼스로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팬텀 크루에 도전하는 스카이 크루가 팬텀과의 대결에서 어떠한 결과를 얻게 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당신이 기억하는 모든 스텝업은 잊어라!", "마지막을 즐겨라!"라는 카피로 이전의 '스텝업' 시리즈를 뛰어넘는 또 한번의 역대급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는 세계 최강의 댄스 크루 '팬텀'에 도전하는 스트리트 댄스팀 '스카이 크루'의 열정과 춤으로 하나가 되어가는 그들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스텝업' 시리즈의 오리지널 제작진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메인 예고편 공개와 함께 화려한 음악과 개성 넘치는 춤으로 감각적인 댄스 무비의 탄생을 예고하는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는 오는 7월 2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