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작년 여름에는 도대체 뭘 입고 다닌 거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많은 이들이 이런 생각을 했을 것이다. 입을 옷이 1도 없다면 이 기사에 집중하자.
국내 패션몰 1위 '무신사'에 상주하는 '고인물'이 알려주는 더 저렴하게 옷을 구입할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한다.
이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반값 할인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세일탭, 쿠폰함, 알림설정 혜택으로 반값 혜택
먼저 무신사 모바일 앱의 세일 탭, 쿠폰 영역에 들어가면 무신사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인기 브랜드 할인 쿠폰과 선착순 쿠폰들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서 원하는 브랜드나 원하는 카테고리 쿠폰을 다운받기만 하면 된다.
또한 무신사는 등급별 월 정기 쿠폰, 생일 쿠폰, 시즌 캠페인 쿠폰 등 다양한 쿠폰을 주기적으로 채워주기 때문에 나도 모르는 사이에 쿠폰함이 가득 차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중에는 티셔츠, 아우터 등 시즌 캠페인이나 컬렉션이 시작될 때 할인율이 큰 '꿀 쿠폰'도 포함되어 있으니 절대 놓쳐서는 안 되겠다.
여기에 앱 푸시 알림까지 설정해두면 언제 어디서 시작될지 모르는 대박 할인 랜덤 쿠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니 설정 영역에 들어가 알림을 켜놓도록 하자.
커뮤니티 활동으로 포인트를 겟!
이 밖에도 무신사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모아 회원 등급을 상승시키면 할인율도 같이 쑥쑥 오른다. 단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사용할 시 회원 등급이 낮아질 수 있으니 유의하는 게 좋겠다.
커뮤니티 활동은 매일 로그인만 해도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가입 인사 작성, 댓글, COOL 버튼 누르기 등으로 최대 2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무신사 매거진의 장수 이벤트인 투표 뉴스를 SNS에 공유하고 댓글로 소감을 적으면 2000포인트를 또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후기 작성과 친구 초대 이벤트로 할인 개이득
그리고 후기만 작성해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티셔츠 5장 사고 후기를 다섯 번 쓰면 무려 1만 원을 벌 수 있는 셈이다.
무신사를 친구에게 소개만 해줘도 1천 원을, 친구가 첫 구매를 하면 나까지 2천 원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제일 좋은 꿀팁은? 세일 기획전 이용하기!
'무신사 동행 세일'을 이용하면 그 어느 때보다 저렴하게 옷을 '득템'할 수 있다.
오는 7월 8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무신사 상반기 역대급 할인 행사' 동행 세일 기간에는 1,062개 브랜드, 총 4만1,521개의 상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커버낫, 엠엠엘지 등 패피들 사이에서 핫하다고 소문난 브랜드가 여기 포함되어 있다.
이 기간에는 랜덤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단 2시간 동안 퀴즈를 풀면 최대 10만 원까지 적립금이 쌓인다.
무신사가 당신이 더 예쁜 옷을 더 저렴하게 살 수 있게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여름 옷 쇼핑 때 꼭 활용해보자(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