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농심켈로그는 이른 여름철 무더위가 시작된 요즘 쿨하게 시리얼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을 소개한다고 전했다.
단백질이 함유된 프로틴 그래놀라, 상큼한 과일 맛의 후루트링 등 다양한 종류의 시리얼을 아보카도 같은 건강 과일, 요거트 등의 식재료와 곁들이면 맛도 좋고 영양이 풍부한 여름철 쿨한 메뉴가 탄생한다.
먼저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에 아보카도, 사과, 망고, 레몬,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을 얹으면 단백질이 풍성하며 건강한 포만감을 안겨주는 여름철 아침 식사가 된다.
여기에 비타민, 무기질까지 더해져 더욱 활력을 주는 에너지 충만한 하루의 시작을 선사한다.
요거트에 켈로그 후루트링을 넣어서 얼려 먹을 수도 있다. 아이스크림 틀이나 먹고 남은 우유팩에 액상 요거트를 붓고 후루트링을 추가해 다섯 시간 정도 얼리면 시원하고 상큼한 과일맛이 가득한 이색 별미가 탄생한다.
여름철 대표음식인 콩국수에 국수 대신 시리얼을 넣어도 제격이다. 삶은 콩을 갈아 만든 국물에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프로틴 그래놀라를 올리고, 얼음과 채썬 오이를 동동 띄우면 단백질이 폭발하는 별미가 된다.
각종 재료를 넣어서 말아먹을 수 있는 스프링롤은 더위에 입맛을 잃어버렸을 때 기호에 따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훌륭한 메뉴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에 사과, 레몬, 땅콩버터, 시나몬 파우더, 메이플 시럽을 넣고 버무려 라이스페이퍼로 말아주면 시리얼의 바삭한 식감을 살려주면서도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식사가 된다.
농심켈로그는 여름철에 시리얼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소개하는 영상을 자사 뉴트리션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공개했다. 인기 요리 레시피 앱 '만개의 레시피'와 협업해 만든 여름 별미 레시피를 소개하며,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7월 5일까지 '여름엔 쿨~한 시리얼!' 영상 속 도전해 보고 싶은 레시피를 댓글로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켈로그 시리얼 패키지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