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매력 발산하고 있는 배우 서예지가 과거 지드래곤과 함께 출연했던 뮤직비디오가 누리꾼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서예지는 최근 첫 방송해 인기를 얻고 있는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하며 매력적인 보이스와 인형 같은 외모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서예지를 향한 관심은 그가 출연했던 과거 작품까지 회자되게 만들었으며, 5년 전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과 연인 호흡을 맞췄던 뮤직비디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를 찾아보게 만들었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이기적인 남자의 사랑 이야기를 독특한 시선으로 풀어낸 곡으로, 서예지는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지드래곤과 연인 호흡을 맞추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드래곤은 서예지를 사랑이 넘치는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빗속에서 함께 왈츠를 추는 등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두 사람이 알콩달콩 장난을 치는 모습은 촬영이 아닌 실제 연인 모습을 방불케 해 눈길을 모았다.
직접 입을 맞추는 신은 없었지만, 서예지를 바라보던 지드래곤의 섹시한 눈빛은 "입을 맞추는 것보다 더 진한 멜로 연기였다"라는 누리꾼의 평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서예지가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우아한 '차도녀'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면,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아이 같은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며 남심을 설레게 했다.
한편 서예지가 출연하는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