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강동원이 좀비 때려잡는 '부산행' 후속 '반도' 7월 15일 개봉 확정

인사이트영화 '반도'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배우 강동원 주연의 영화 '반도'가 개봉일을 확정 지었다.


다수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연상호 감독의 영화 '반도'가 오는 7월 15일 개봉한다.


'반도'는 '부산행' 이후로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폐허가 된 땅으로 돌아온 사람들과 그곳에서 살아남은 사람들 그리고 폐허의 땅에서 미쳐버린 사람들의 마지막 사투를 그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반도'


해당 영화는 2016년 개봉한 영화 '부산행'과 애니메이션 영화 '서울역'과 세계관을 공유한다.


반도는 부산행 보다 더 커진 스케일과 압도적인 비주얼로 역대급 액션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칸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반도'는 티에리 프레모 집행위원장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반도'


또 16일 첫 메인 예고편 공개 이후 국내 영화 팬뿐만 아니라 해외 매체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대박이다", "오래 기다렸다", "드디어 개봉하는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코로나19로 극장가가 한산한 가운데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반도가 관객들의 발길을 극장으로 돌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