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언리시아가 신제품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을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티 이지 글리터 스틱은 글리터 연출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자 및 입문자도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할 수 있는 스틱형 글리터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본 제품은 일반적인 스틱 섀도우 제품과는 달리 오직 영롱한 글리터로만 압축된 유니크한 텍스처와 얇은 스틱 형태로 애교살과 같은 극소 부위에 더욱 편리하게 바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고정력이 강해 물이나 땀에도 번짐 없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름철 바캉스 메이크업에도 제격이다.
눈 두덩이나 애교살 부위에 제품을 바른 뒤 손가락으로 블렌딩하면 더욱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며,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쇄골, 손 등 바디 메이크업에도 손쉽게 연출이 가능하다.
오는 30일까지 언리시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제품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언리시아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언리시아는 꾸준한 신제품 출시 소식과 함께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