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크록스, 사랑스럽고 우아한 여름 감성을 완성시켜 줄 '크록스 툴룸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록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크록스가 올해 여름을 맞아 신제품 '크록스 툴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샌들, 슬라이드, 플랫을 포함한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있으며 부드러운 매트라이트 소재로 완성한 스타일리시한 스트랩 디자인과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컬러가 선사하는 트렌디함이 특징이다.


먼저, '크록스 툴룸 샌들 우먼'은 놀랍도록 가벼운 무게와 착용감을 자랑한다. 편안하고 트렌디한 실루엣을 적용해 정장이나 캐주얼 어디에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며, 스트랩이 걷는 동안 벗겨질 염려를 덜어주어 진정한 꾸안꾸 스타일에 제격이다.


'크록스 툴룸 샌들 우먼'은 블랙·탠, 오이스터·탠, 카나리·탠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록스


'크록스 툴룸 오픈 플랫 우먼'의 부드러운 매트라이트 소재의 스트랩은 앞발과 힐을 편안하게 감싸줌과 동시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슈즈를 원하는 여성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오픈 토 플랫 실루엣은 뮬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이번 시즌 핫한 아이템으로 급 부상 중이며, 제품의 가격은 69,900원이다.


슬라이드 스타일의 '크록스 툴룸 토 포스트 샌들 우먼'은 발 뒤쪽이 뚫려 있어 신고 벗기가 수월하며, 부드러운 토 포스트 덕분에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제품이다.


시크한 룩에 어울리는 블랙·탠과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그레이프후룻·탠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