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4일(토)

셀로니아, 'SUMMER 스킵케어' 아이템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셀로니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나 화장품의 가짓수를 줄이는 '스킵케어(Skip care)'가 새로운 뷰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뷰티 트렌드 리포트 2020'을 살펴보면, 2049 여성들은 평균적으로 2개의 스킨케어 라인과 5개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뷰티업계는 각 라인별 핵심 제품으로 간편하게 실천하기 좋은 스킵케어 라인을 구성하거나 관련 제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셀로니아는 기초와 집중, 마무리 단계까지 각 단계별 핵심 제품을 하나씩 꼽은 'SUMMER 셀트레이닝 3종'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SUMMER 셀트레이닝 3종은 피부 기초체력을 체계적으로 기르는 데 도움을 주는 기존의 셀로니아 '셀트레이닝 프로그램' 중 여름철 스킨케어를 겨냥해 새로 구성한 제품이다.


SUMMER 셀트레이닝 3종의 핵심 원료인 줄기세포 배양액과 차세대 영양 콤플렉스는 37가지의 피부 주요성분과 41종의 피부 영양성분으로, 강한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풍부한 영양을 전달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단계별로는 비타민 B12·천연 스피큘 성분 등이 담긴 시그니처 바이오 에센스 토너로 먼저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한 뒤,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시그니처 바이오 세럼을 사용하면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토너와 세럼 모두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여름철 스킨케어에 제격이다.


마지막으로 혼합자차 '시그니처 바이오 톤업 선블럭'을 바르면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이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자연스러운 톤업과 광채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셀로니아의 'SUMMER 셀트레이닝' 아이템 3종은 셀로니아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